[Review] 소이믹스 모니터 받침대 구매 후기

일상/[Product] 리뷰 2020. 12. 9. 23:23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mat0704.tistory.com/12)에서 올려드린 모니터 받침대들 중에 2. 소이믹스 프리미엄 우드스틸 모니터 받침대 SOME8 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728x90

역시 로켓배송 답게 하루만에 도착한 구매한 모니터 받침대인 소이믹스 모니터 받침대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Preview] 모니터 받침대 프리뷰, 비교, 추천 그리고 간단 설명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32인치 커브드 모니터 프리뷰를 하고 난 다음에, 생각해보니 집에 모니터 받침대가 없더라고요! 좁은 책상에서 공간 활용하려면 모니터 받침대가 필수이지 않겠어요? 예전

mat0704.tistory.com

 

언박싱 제물

일단 언박싱 과정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깔끔하죠?? 무게도 적당하고 박스 디자인도 예쁜 것 같아요 ^^

 

비닐에 쌓인 모니터 받침대

검은색으로 주문하였는데요. 저는 제가 조립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완전 조립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주문자 입장에서는 배송 받았을 때 조립을 해야하면 막막하기 마련인데, 완전히 조립된 상태로 와서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공구도 없는 상태에서 받으면 너무 허무 하더라고요 ㅠㅠ

아래는 다양한 방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전체적인 마감 상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심플한 정면
위측
옆면1 (사진이 좀 기울어져 보입니다)
마감 상태 굿
뒤집은 모습 1
뒤집은 모습 2

일단 처음 느낌은 굉장히 튼튼해 보인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느 정도 무거운 무게도 다 버텨낼 것만 같은 튼튼한 조립 상태를 보였습니다. 일단 소재도 굉장히 튼튼해 보였고, 쿠팡 리뷰들과는 달리, 제 것은 마감 상태도 다 좋았습니다. 일단 나사도 얇고 작은걸 쓴것 처럼 보이지도 않았고, 구조상으로도 받치는 면이 넓어보여 안정적인 느낌이 듭니다.

매우 깔끔한 디자인이 제 마음에 드네요:)

모니터 받침대 배치한 모습 (키보드 無)
모니터 받침대 배치한 모습 (키보드 有)

32인치 모니터를 받침대 위에 올려 사용한 모습입니다.

상대적으로 무거운 커브드 32인치임에도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모습이네요>.<

확실히 높이가 있는 모니터 받침이여서 그런지 키보드를 하단 공간에 밀어 넣었을때는 키보드 위로 공간이 많이 남는 모습을 보이네요.

위와 같은 방식으로 모니터 받침대 밑에 키보드를 넣어, 책상 위 공간을 확보하게 되었네요! 저는 책상위에서 군것질을 많이 하는 편인데, 잘 활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소이믹스 프리미엄 우드스틸 모니터 받침대 SOME8

COUPANG

www.coupang.com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일상 > [Produc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view] 마이닭 한끼 혼밥도시락 구매 후기  (6) 2021.01.23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