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무선 스틱 청소기 간단 비교, 추천 및 간단 설명

오늘은 무선 청소기 중에서 무선 스틱 청소기를 비교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같은 시대에 확실히 무선 청소기가 있는 게 훨씬 편한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프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무선 스틱 청소기는 귓동냥으로 듣기로는 저렴한 걸 구매하면 잘 고장 난 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저렴한 한 모델을 구매하면 AS 받기도 더 귀찮고 힘들잖아요 ㅠㅠ. 그래서 조금 가성비가 부족하더라도 성능이 괜찮은 모델, 혹은 많이 팔려서 시장에 인정을 받은 모델을 주로 들고 왔습니다.

무선 청소기를 구매할 때는 가장 눈여겨 봐야 할 부분은 크게 3가지로

모터 출력 / 무게 / 배터리입니다. 

대부분의 전기 모터를 가지고 있는 제품들(심지어 전기자동차 까지)은 모터 출력의 크기가 제일 쉽게 비교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아무리 효율이 좋은 모터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애초에 모터 자체가 에너지 전달 효율이 높은 편인 데다가, 그 모터 자체의 태생적 한계를 뛰어넘을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즉, 출력 차이가 크면 당연히 출력이 높은 모터가 흡입력이 높다는 얘기죠!

스틱 청소기다보니 무게가 가벼워야지 청소하기 쉽고 편하기 때문에 선정하였습니다.

배터리는 집안의 청소면적이 넓을 경우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배터리가 모자라서 청소하다가 끊기면, 충전 후에 다시 청소하기 너무 귀찮을 것 같지 않나요?

자세한 스펙 비교 사항은 맨 아래 정리하였습니다

728x90

1.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ALLNEW22000 + NEW물걸레 키트+ UV침구브러쉬 + 슈퍼터보브러쉬 + 멀티카펫브러쉬 솔 + 헤파필터 2개

이미지 클릭시, 구매 바로가기 가능

가장 상위에 나오는 제품을 소개시켜드리자면 디베아 차이슨 무선 청소기 all new 22000입니다. 모양이 다이슨과 매우 흡사해서 그런지 차이슨이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일단 확실히 가성비 모델인 것 같은데요. 다양한 추가 액세서리들을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uv로 침구 청소가 가능한 브러쉬도 주고요. 슈퍼 터보 브러시, 멀티 카펫 브러시, 물 거레 키트, 헤파 필터도 주네요!

비교를 위한 각종 스펙은 맨 아래 표에 작성했으니 참고해주세요!

비싼 청소기를 찾으시는 분들보다는 가성비가 높은 청소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ALLNEW22000 + NEW물걸레 키트+ UV침구브러쉬 + 슈퍼터보브러쉬 + 멀티카펫

COUPANG

www.coupang.com

2.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카본 파이버

이미지 클릭시, 구매 바로가기 가능

다이슨社의 무선 청소기 V8 카본 파이버 입니다. 이러한 무선 스틱 청소기의 시초라고 할 수 있죠. 다이슨은 고급 가전제품으로 유명한데요.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내놓아서, LG나 삼성이 따라가서 제품을 개발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소프트 롤러 클리너 헤드, 직접 구동식 청소기 헤드, 미티 모터 툴, 소프트 더스팅 브러쉬, 콤비네이션 툴, 크레비스 툴, 연장 호스, 매트리스 툴, 업 탑 아답터, 플렉시 크레비스 툴, 도킹스테이션 등이 있습니다. 일단 제가 좀 중요하게 여기는 매트리스 툴이 따로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강력하고 확실한 무선 스틱 청소기가 필요하신 분들, 고급 가전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카본 파이버

COUPANG

www.coupang.com

 

3. 삼성전자 제트2.0 무선 스틱형 청소기 VS15R8547S1CW + 청정스테이션 세트 방문설치

이미지 클릭시, 구매 바로가기 가능

삼성전자社의 제트 2.0 무선 스틱형 청소기입니다. 가장 좋은 특징은 청정 스테이션이라고 해서, 먼지통에서 자동으로 먼지를 모아주는 스테이션이 따로 있다는 점이고요. 또, 청정 스테이션을 방문해서 설치해준다는 게 좋은 특징입니다. 

물걸레 브러시도 따로 주고요. 구성품은 소프트 마루 브러시, 솔/틈새 브러시, 플렉스 연장관, 다회용 물 거렐 포, 일회용 물걸레포(10매), 제트 스테이션입니다. 아쉽게도 침구 청소를 위한 것은 따로 없네요.. ㅠㅠ

하지만 국내 굴지의 기업 삼성전자이기 때문에 AS가 확실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에 AS가 확실히 되고, 믿을 만한 청소기를 찾고, 침구 청소 구성품이 따로 필요 없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삼성전자 제트2.0 무선 스틱형 청소기 VS15R8547S1CW + 청정스테이션 세트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4. Apple 2020년 iPad Air 10.9 4세대 

이미지 클릭시, 구매 바로가기 가능

LG社의 A9S 코드 제로 무선 청소기입니다. 중고 제품이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사용시간이 60분이나 된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조금 아쉽게도 무게와 먼지통 용량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다만 물걸레 기능도 있고, 자동 물공급 시스템을 통해 물걸레의 촉촉함이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청소 상황에 맞게 2가지 보조 흡입구를 주고, 충전 대도 주는 것 같습니다. 

확실한 청소 성능이 필요하신 분들, 물걸레 기능도 많이 중요시 여기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LG전자 A9S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A9370IK

COUPANG

www.coupang.com

---------------------------------------------------------------------------------------------------------------------

위 내용들을 표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디베아 차이슨 2. 다이슨 3. 삼성전자 4. LG전자
출력(W)* 250 485 410 590
배터리(분)** 30 40 40 60
먼지통 용량(ml) 550 540 500 -
비고 물걸레   물걸레, 청정 스테이션 방문 설치 물걸레
무게(kg) 2.2 2.63 2.6 -
가격(원)** 178,990 479,000 560,020 789,000 
구매 링크 tinyurl.com/e1oi25hk tinyurl.com/55p2pdjx tinyurl.com/dqas8oe7 tinyurl.com/3cpynpam

*소비전력 기준
** 최대 사용시간 기준

==> 가성비는 1번, 물걸레 기능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2번, 청정 스테이션과 청정 스테이션의 방문 설치가 필요하신 분은 3번, 청소 출력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은 4번 구매 추천드립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설정

트랙백

댓글